강다니엘이 '국민 센터' 수식어를 증명할 자리에 선답니다. 강다니엘은 오는 2022년 8월13~14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강다니엘 콘서트 '퍼스트 퍼레이드 인 서울'(2022 KANGDANIEL CONCERT IN SEOUL)을 개최한답니다.


강다니엘의 이번 공연은 본인과 팬들에게 큰 의미랍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해 '국민 센터'로 자리잡은 후 2019년 솔로로 데뷔한 강다니엘의 첫 단독 콘서트이기 때문이랍니다.

강다니엘이 솔로로 데뷔한 후 수개월 뒤, 팬데믹이 찾아왔고 물리적으로 단독 공연을 할 수 없었던 그는 '국민 센터'라는 수식어를 입장할 대규모 무대를 보여주지 못했답니다.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약 3년만에 솔로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되면서 그간 쌓아 올린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랍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는 최근 언론에 "강다니엘이 팬데믹으로 팬들과 소통하지 못했던 만큼, 오래 기다렸던 이들을 위해 모든 것을 쏟겠다는 마인드로 공연 준비를 하고 있는 마음이다"고 밝혔답니다.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아티스트로서 수많은 고민과 자아 성찰을 앨범에 담았답니다. 강다니엘은 솔직하게 자기 내면의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 팬들고 진솔하게 소통해왔답니다. 그는 지난 2019년 스페셜 1집 '컬러 온 미'를 시작으로 지난 5월 발표한 정규 1집 '더 스토리'까지 꾸준히 앨범을 발표했답니다.


특히 2021년 '편집증' '피해망상'이라는 뜻의 '파라노이아'에는 실제 자신이 겪었던 내면적 고통을 표현했답니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 불안 등을 솔직하게 담아내, 당시 이같은 용기에 많은 호평이 쏟아졌던 바답니다.

Posted by uihjet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