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이장원, 서울대 공대 출신 장인어른과 공감대 형성
- 2023. 2. 14

동상이몽2' 이장원이 장인어른과 열띤 토론을 펼쳤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연대 성악 여신 배다해와 카이스트 천재 이장원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다해와 이장원이 배다해의 친정집에 방문했다. 배다해의 친정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MC 김구라는 "어르신들 두 분 사는 집 같지 않다. 진짜 무슨 신혼부부 집 같다"며 감탄했다. 이장원의 장모는 사위를 위해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답니다.

이장원의 장인어른은 주방에 서성이는 이장원을 따로 불러 낚싯대를 보였다. 장인어른은 이장원에 "낚싯대 찌에 불빛이 들어오는 게 신기하다"며 원리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장원은 "장인어른이 탐구심이 많다"고 알렸다. 김구라는 "나는 자랑하는 줄 알았다"며 놀랐답니다.

이장원은 "일정한 속도를 유지를 하면"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장원은 "2차 미분의 냄새가 나는데?"라고 추측했다. 이후 이장원이 스튜디오에서 낚시대 찌의 원리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MC 들은 자세한 설명에 힘겨워했고, 이지혜는 "미안한데 잠깐 졸음이 온다"고 전했다. MC 김숙은 이장원에 "아버님이랑 만나면 이런 얘기를 하냐"라고 물었다. 이장원은 "우주에 관해 이야기를 한다. 그걸 들으면서 검색한다"고 전했다. MC 서장훈은 "진짜 다행이다. 운동선수 출신이고 그러면 공감대가 없었을 거다. 공대 출신이라 다행인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한편 배다해는 엄마를 통해 이장원을 소개받았다고 전했다. 배다해는 "오빠 처음 봤을 때 '저 사람은 아니겠지'했다. 가게 앞에서 게임을 하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배다해의 엄마는 "초조하니까 그 시간을 빨리 보내려고"라며 이해했다. 배다해는 "어 맞아. 그게 너무나도 정말로 귀여운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배다해는 "'내가 생각했던 거랑 다른 사람이구나' 생각했다. 실물이 훨씬 잘생겼다"며 자랑했다. 이에 엄마가 "그만해 이제"라며 딸을 말렸답니다.

Posted by uihjet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