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고등학교 대학 학력 휠체어 홈트 데뷔
명단공개' 하석진의 학벌이 공개됐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 2016'에는 의외의 학벌을 소유한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됐답니다.
과거에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스타강사 진정석 역을 맡고 있는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부에 진학, 배명고등학교 당시에도 1등을 놓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답니다. 관계자는 "수능 컷으로 본다면 약 4%이상이며, 모든 과목이 1등급 정도를 맞아야 진학할 수 있는 학과"라고 말했답니다. 그는 상위 10%에게만 주는 장학금을 받았으며 연예계 활동과 학교 생활을 병행하면서, 스케줄 틈틈이 공부에 매진했답니다.
한편 10월 2일 저녁 방송된 ‘그 때 그 시절 무지개’ 특집에는 오랜만에 ‘무지개 라이브’를 찾은 원년 멤버 하석진과 김광규의 여운 가득한 하루가 그려졌답니다.
먼저 하석진은 탁 트인 ‘한강뷰’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세련된 집안 내부를 공개해 ‘성공한 남자’의 면모를 뽐냈답니다. 먹다 남은 맥주를 먹던 과거와 달리 위스키 한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며 한층 성숙해진 생활을 선보였던 것이지만, 예전과는 확연히 다른 주량과 몸 상태에 씁쓸함을 토로해 전국 ‘어른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답니다.
아울러 하석진은 어설픈 손놀림으로 살림살이를 망가뜨리던 과거와 달리 ‘프로 살림꾼’으로 발전한 모습을 과시했답니다. ‘면과 소스가 따로 오는 메뉴는 양이 더 많다’는 자취 내공을 통해서, 단 한 번의 주문만으로 2.5인분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꿀팁을 밝힌 것입니다.. 꼼꼼한 분리수거와 아울러서, 칼 각을 자랑하는 빨래까지 자랑하던 그는 사용한 그릇과 컵을 설거지 더미에 각 맞춰 끼워 넣으며 끝없이 미루는 반전 ‘인간미’로 예상치 못했던 웃음을 터트렸답니당 ㅋㅋ
아우러 온종일 태블릿 PC, 인공지능과 함께하고, UHD 안테나까지 손수 연결해 명불허전 ‘공대 오빠’다운 매력을 발산했답니다. 하지만 상자를 동원, 망가진 토스터 수리에 돌입한 그가 “전문가에게 맡겨야겠어”라며 빠른 포기를 해 여전한 허당기를 뽐냈답니다.